화담숲

Untitled18

일이 바빠져서 한동안 사진을 안찍다가 저번 주 일요일 필자의 생축 겸 가족끼리 경기도 광주에 있는 화담숲에 다녀왔다. 산 비탈을 공원으로 조성해 올라갈때는 산림욕을 하고 내려갈때는 소나무와 분재들을 구경할 수 있게 잘 꾸며진 곳이었다. 한 바퀴를 돌아서 입구로 내려오는 구조인데. 모노레일을 타고 구간을 이동할수도 있다. 원래 모노레일을 타려고 했는데 그러면 별로 구경을 못한다고 해서 전체 코스를 걸었다.

구석구석 조화롭게 잘 꾸며놓아서 볼 것이 많았고 약간이나마 신비로운 느낌도 받았다. 다람쥐가 사람 근처에서 아무렇지 않게 털을 가다듬는 것을 보고 로봇 다람쥐인줄 알 정도로 사람과 가까이 하는것을 무서워 하지 않았다. Mamiya 7ii 에 150mm 렌즈를 마운트해 두 롤을 담았다. 35mm환산 85mm 정도 되는데 이전 표준화각 렌즈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았다.

멀지도 않고 가깝지도 않아 만족스러웠다. 밝기가 4.5인데도 심도가 얕아 필요할 때는 충분한 아웃포커싱 효과를 사용할 수 있고. 최소초점거리 1.8m 빼고는 크게 불만인 부분은 없다. 현상은 CineStil에서 출시한 새 C-41킷트를 사용했는데 다루기 쉽고 색도 잘 나오고. 만족. 다만 이게 세관에서 연락이 왔는데 8% 세율이었다고 하고.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에 들어가는 약품이라 사후관리 의무대상이라고 하는데. 관련 문제를 처리하고 다음 포스트에서 내용을 다뤄 보려고 한다.

Untitled5

Untitled6

Untitled10

Untitled14

Untitled9

Untitled11

Untitled13

Untitled12

2020 Copyright MinHyeong Ki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모든 사진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